2016년 6월 21일

소매업자 여러분께:

본 서신은 분무 제품(Vapor product) 및 전자 니코틴 전달장치(일명 ENDS)에 관한 주정부 및 연방정부의 신규 법규 및 규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보내드립니다. 전자담배(E-cigarette) 또는 베이퍼라이저, 전자 담배 액상(e-liquid), 연기 또는 에어로졸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기타 모든 장치는 분무 제품/ENDS로 간주되며 신규 법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아시다시피, 미성년자에게 불법으로 타바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우리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워싱턴 주에 있는 10학년 학생들 중 전자 담배를 사용해 본 적 있는 학생의 비율이 2012년에서 2014년 사이 4배나 증가했습니다. 소매업자로서 귀하는 법규정을 준수함으로써 청소년들을 보호하는 데 중대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규 법/규정에 따라 변경되는 내용은 무엇입니까?

□ 타바코 제품에는 담배, 시가, 말아 피는 담배, 후카, 파이프 담배, 씹는 담배, 녹여 먹는 담배가 포함됩니다.
□ 분무 제품/ENDS에는 전자 담배, Vape 펜 및 유사한 모든 상품 및 장치가 포함되며 분리 판매하는 경우라도 모든 부속품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니코틴 함유와 상관없이, 분무 제품에 사용되는 전자 담배 액상(e-liquid)도 포함됩니다.
□ 분무 제품/ENDS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이제 면허증이 있어야 합니다.
□ 담배 판매 면허료 및/또는 분무 제품/ENDS 면허료도 인상될 것입니다.
□ 해당 법규 위반 과태료도 두 배로 인상되었습니다.

유의 사항:
2016년에 타바코 제품을 구입하려면 구매자는 반드시 18세이면서 출생일이 1998년 오늘 일자 또는 그 이전이어야 합니다. 30세 미만으로 보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효한 신분증을 항상 확인하십시오.

소매업자를 위한 정보:
본 안내문은 주정부 신규 법http://1.usa.gov/1WOjlUn 및 FDA 신규 규정http://1.usa.gov/1OJLovK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다른 언어로도 이용 가능하며 기타 자료로 www.liq.wa.go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워싱턴 주를 만드는 데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워싱턴 주에서의 담배 제품 판매와 관련된 법 및 규정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워싱턴 주류 및 마리화나국 집행부(Enforcement Division of the Washington State Liquor and Cannabis Board)에 (360) 664-9878번으로 전화하시거나 LCB 웹 사이트 “이메일 알림 받기” 링크에 연결된 LCB Tobacco ListServ에 등록하십시오.

감사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