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경영인 발간

안녕하십니까? 회원 여러분!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의 문터인 9월이 찾아왔습니다.

예전과 달리 무더운 날씨에 회원님들의 사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9월에는 워싱턴주 한인 그로서리협회의 최대행사인 식품전시회가 있습니다. 올해로 30번째를 맞이합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합니다. 강산이 3번이나 바뀌는 동안 저희 협회에도 많은 발전과 변화가 있었습니다. 올해는 예년과 달이 식품전시회와 경영인의 밤이 나누어 열립니다.

그리고 2018년도 경영인의 밤은 11월에 열리지만, 식품전시회는 봄에 예정되어있습니다.

이번 식품전시회에는 업소 관련 도매상과 은행, 광고회사, 그리고 주류통제국및 복권국과 같은 정부부처도 같이 합니다. 오셔서 그날 하루만의 특별 할인 품목도 구입하시고, 재정관련해서 궁금한점도 물어보시고, 또한 주류통제국에서 여러분이 모르셨던 정보들도 많이 얻어가실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석이 앞으로의 식품전시회에 정말 큰도움이 됩니다. 회원님들 한분 한분의 관심과 참여가 협회를 이끌어가는 가장 큰 힘입니다. 식품전시회에서 많은 회원님들을 뵈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번 전시회에서는 업체 관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학생들의 통역도움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9월 한달도 바쁘 사업으로 행복한 달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