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벌써 열 두 달 중 한 달이 지나 갔습니다.
1 월 초에 결심하셨던 일들 아직도 잘 지키고 계십니까?
지난 25일에는 많은 회원님들과 함께 페더럴웨이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에서 총회를 가졌습니다. 2017년도 협회의 활동상황과 재정, 그리고 2018 년 일정과 계획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 고 승인은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 장 큰 안건은 프로그램 스토어라는 사 업을 진행 중입니다. 기존의 기업형 편의점(세븐일레븐, AMPM)의 장점과 독립형 편의점(현재 회원님)의 장점만 을 살려 회원님들의 사업이 더 번창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협회에서는 임이사님들과 같이 이 사 업을 준비 중 입니다. 준비과정이 끝나 는 데로 회원님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2월 마지막 목요일부터 회원님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간담회를 가집니다. 일정과 장소는 본지 10페이지 에 나와 있습니다. 2017년의 경우 보 건국 관계자를 모셨습니다. 올해는 지역 셰리프를 초청할 계획 입니다. 궁금 하신 점이 있으면 메모해 두셨다가 간담회 당일 물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을해는 예년과 달리 봄(4월5일) 에 식품전시회가 열립니다. 장소와 자 세한 내용은 경영인지 11 페이지에 나 와 있습니다. 좀더 많은 업체,좀 더 많 은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하겠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은 제품 구입하시는 기회가 될 것임 입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부탁드립니다. 당 해 연도 회비납부기한은 1분기 (3월 31일)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