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지난주에 타코마 지역의 그로서리 하시는 회원님들의  피해가 있따르고 있다는  제보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사례 1. 새로 고용된 종업원이 첫날부터 일을 능슥하게 해냈으므로 믿고 저녁 마감을 맏기었으나 그날 저녁 저녁 매상을 가지고 도주, 이가게는 가게 키도 준 상태이므로 그 이후에 새벽에  다시한번 침입하려다 실패하였음. 
 
사례 2 :  새로 고용된 종업원이 첫날에는 정상적으로 근무를 잘하여서 둘째날 마감을 맏기었으나 저녁 매상 $1,200 불 상당을 가지고 도주
 
위와같은 사례의 사람은 동일 인물이며  성실해보이는 인상에 일의 경험이 많아서 첫날부터 일을 능숙하게 잘 한다고 합니다. 
 
이름은 필립 또는 페리스( Felis)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키는 6피트쯤 되고 약간 마른편이고 하와이 한국 혼열이나 외모는 거의 한국사람으로 보이고,  나이는 28살 정도( 25살~28살) 이고 한국말도 잘하고 영어도 잘하고  그로서리 경험이 많아서 첫날부터 일을 굉장히 잘 한다고 합니다.  
 
지금 밝혀진 사례만 3군데이나, 더 피해를 당한 사람이 있거나 더 있을것으로  예상되고 있읍니다. 
 
새로운 종업원을 고용하실때는  첫 근무하는 날부터 반드시 신분을 확인할  만한 ID카드나 영주권, 소셜카드 복사와 종업원을 고용할때 필요한 서류인 I -9 Form을  작성해 놓으시는등  회원님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망 됩니다.
 
I-9 양식을 첨부하였으므로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X